[스크랩] [진해 여행]*** 진해 군항제 당일치기로 다녀오다. ***<70년 개띠들의 추억만들기>

2013. 4. 3. 13:56추억,기삿글

진해 군항제

 

개막을 하루 앞둔 지난 31일.

다음카페 70년 개띠들의 추억만들기 친구들과 함께 서울에서 당일코스로 진해군항제 현장으로 다녀왔다.

70년개띠들의 추억만들기

카페주소: http://cafe.daum.net/1970doges

다소 당일치기로 다녀오기에는 부담스러운 거리지만 조금 부지런을 떨면 얼마든지 가능하다.

서울(송파구 장지역)에서 출발시간은 오전 6시30분이며 군항제가 열릴 예정인 진해도착시간은 10시20분경.

중간 중간 휴게소를 들린 시간을 제외하면 3시간 20여분가량 자가용으로 달린것 같다.

 

서울출발 친구들

미연(서울),선희(서울),낙영(안산),광호(안산),춘복(서울),희숙(서울),준건(인천),해준(성남),미경(서울),보원(안산),명선(인천)

 

대구출발 친구들

선미(대구),순용(대구),은주(대구),수연(경산)

 

부산출발 친구들

윤희,라경.미자

 

김해(울산,창원)출발 친구들

민경(김해),광용(울산),윤희(김해),종필(창원)

 

서울(송파나들목)->중부고속도로->호법->영동고속도로->여주휴게소->중부내륙고속도로->내서->남해고속도로->서마산나들목

 

문경을 지나 김천을 지나면서 주위를 살펴보니 산과들에 봄이 성큼 다가와 있었다.

연분홍 치마를 두른듯 산에는 진달래가 고운 자태를 뽐내고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노오란 개나리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었다.

참외로 우명한 성주를 지나 달성군에 접어드니 이곳은 이미 가로수길이 온통 벚꽃으로 물들어 있었다.

물오른 버드나무가지의 새싹과 벚꽃이 봄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에서 여행의 묘미를 찾아 본다.

 

10시20분경

먼저 도착한 대구친구들과 만나고 뒤 이어 부산과 김해,창원에서 도착한 친구들과 합류해서 내수면 연구소와 여좌천을 둘러보았다.

진해시내 전체가 온통 하얀 벚꽃으로 뒤덮힌 모습이 장관이다.

때마침 불어오는 봄바람에 꽃잎이 날리는 풍경이 너무 보기가 좋다.

 

내수면연구소->여좌천->점심(성원가든:오리 참나무 숯불구이)->경화역

 

추천맛집

성원가든: 055-542-2926

은은한 참숯불로 직화초벌한 오리고기와 흑미로 색을 낸 구수한 백숙의 맛은 일품.

 

 

 

 봄은 여자의 옷에서부터 온다고 했던가? 벚꽃만큼 화사한 색상의 옷을 입은 여인의 모습에서 봄을 엿 본다.

 

 

 

 

 

 

 

 

 

 

 

 

 

진해 내수면연구소 수변공원

 

 

 

 

 

 

 

 

 

 

 

 

 

 

 진해 여좌천 벚꽃길

 

 

 

 

 

 

 

 

 

 

 

 

 

 

 

 

 

 

 

 

 

진해 경화역

 

 

 

 

 

 

 

 

 

이달 1일부터 진해군항제가 열흘동안 이어진다고하니 주말에 시간을 내서 한번 여행을 다녀오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여행동호회 [70년개띠들의 추억만들기]의 정기모임이 벚꽃과 역사 그리고 전통이 살아 숨쉬는 부여와 청양에서 이달 13일~14일 1박2일로 진행되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함께 꾸준히 친구들과 함께 여행과 모임을 통해 우정과 추억을 쌓을 70년 개띠 친구들의 회원 가입도 환영합니다.

단,불륜이나 친구들을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려는 사람들은 절대로 가입을 받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아울러 많은 여행지소개와 맛집 펜션이 궁금하다면 아래주소를 클릭해서 오면 됩니다.

 

카페주소:  http://cafe.daum.net/1970doges <--클릭하세요^^

 

우정은 소중하게

추억은 아름답게

 

글.사진 양 승관

<무단 전제나 재배포가 가능합니다만 출처는 반드시 밝혀주셔야 처벌을 받지 않습니다.>

 

 

 

출처 : 양승관기자의 사랑방
글쓴이 : 양실장 원글보기
메모 :